폭소만발유머천국

메이웨더 재산 1조원 상당ㅎㄷㄷ 본문

사람

메이웨더 재산 1조원 상당ㅎㄷㄷ

##^^## 2017. 9. 24. 19:35

메이웨더는 이번 맥그리거와의 경기로 대전료, 페이퍼뷰 수입 등 무려 3억 달러 이상을 번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로 인해 그는 마이클 조던, 타이거 우즈를 이어 스포츠 선수 재산 1조 클럽에 가입할 확률이 유력해졌습니다.



메이웨더 재산으로는 초호화 저택, 전용기, 고급 스포츠카, 시계 등이 있는데요.

[사진=메이웨더 인스타그램]

땅값이 어마어마하게 비싸기로 유명한 할리우드 근처에 위치한 그의 초호화 저택은 무려 280억원이 넘습니다.

메이웨더의 전용기 걸프스트림 V는 약 565억원 정도의 가격을 자랑하는데 메이웨더의 경호원, 스태프 등이 되면 이 전용기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메이웨더는 부가티, 벤틀리 뮬산, 롤스로이스, 페라리 등 수많은 고급 승용차를 보유하고 있는데 그중 가장 비싼 차는 코닉세그 CCXR 트레비사로 가격이 무려 57억원에 다다르며 전세계 딱 2대 밖에 없는 모델이라고 합니다.

메이웨더는 시계 애호가로도 유명한데요. 



파텍필립,브레게,바쉐론콘스탄틴, 오데마피게,아랑게운트죄네, 위블로 등 하나에 수억원씩 하는 명품 시계들을 여러 개 소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메이웨더는 자신의 별명을 '프리티 보이'에서 '머니'로 바꿀 만큼 '현금'을 상당히 좋아하기로 유명합니다. 쇼핑을 할 때 주로 카드가 아닌 현금으로 결제를 하며 돈다발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주 올리고 돈을 깔아놓은 침대에서 돈을 세다가 잠드는 등 남다른 현금 사랑을 보여줍니다. 



메이웨더 재산을 정확히 추정키 어려운 것도 바로 이 유동적인 현금 보유량 때문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메이웨더는 태어날 때 부터 이렇게 막대한 재산을 가진 부자는 아니였습니다. 그는 마약 중독에 빠진 부모님과 방 한 칸 짜리 집에 살며 불우한 어린 시절을 보냈는데요.

메이웨더의 할머니가 방황하던 메이웨더를 설득하여 복싱을 배우게 해주었고 그녀의 헌신적인 노력 덕분에 메이웨더가 지금 최고의 자리에 설 수 있었습니다.



메이웨더는 그런 할머니에게 보답하고자 세계적인 복싱선수가 되어 큰 돈을 벌자마자 바로 할머니에게 대저택을 선물해주었다고 합니다.

메이웨더는 코치들도 말릴 정도의 엄청난 연습 벌레로 유명합니다. 시합이 없을 때도 트레이닝을 빼먹지 않으며 사치스러운 생활을 하여도 술, 담배는 일절 입에 대지 않는다고 합니다.



메이웨더는 상대 선수에 대한 도발, 경기중 비매너 행위, 돈자랑, 허세 등 별의별 어그로를 다 끌어 많은 사람들의 비판을 받긴 하여도 50전 무패, 5체급 석권 등 파퀴아오와 더불어 현시대 가장 뛰어난 복싱 선수인 것은 틀림이 없는 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