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소만발유머천국

재미있는 미드 추천 베스트 6 본문

미드

재미있는 미드 추천 베스트 6

##^^## 2017. 12. 9. 19:12

미드 매니아인 제가 직접 보고 재미있다고 느꼈던 미드 6개를 추천해드릴게요.



최대한 줄거리는 짧게. 느낀 점만 말씀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전 지~~루한 전개와 발암 캐릭터가 나오는 미드를 정말 싫어해서 왕좌의 게임이랑 브레이킹 배드는 보다가 때려치웠습니다 ㅡ.ㅡ

프리즌 브레이크 시즌1

재미있는 미드 추천 리스트 중 첫번째는 프리즌 브레이크 시즌1입니다. 많은 분들이 프리즌 브레이크를 통해 '처음' 미드를 접하곤 합니다. 스토리는 감옥 탈출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단 한 번도 미드를 본 적이 없고, 미드의 매력에 푹 빠지고 싶으신 분은 꼬옥 프리즌 브레이크 시즌1을 보셔요. 1화를 보면 계속 다음화가 보고 싶어지실 겁니다. 시작하면 끝을 못 내고 밤을 새는 미드, 장거리 비행할 때 보면 딱 좋은 미드!

빅뱅이론

재미있는 미드 추천 드릴 때 절대 빠지면 안 되는 미드입니다. 스토리는 괴짜 과학도들과 금발 미녀의 이야기를 그린 시트콤인데요. 제일 처음 이 미드의 표지를 보고 볼까 말까 망설였는데 딱 1화를 보고 그 다음화 그 다음화 쭉쭉쭉쭉 현재 나온 시즌까지 다 보았습니다.  현웃 터지는 상황들이 많이 나오고 캐릭터들이 하나 같이 다 개성이 넘친답니다.

블랙리스트

웰메이드 미드의 정석입니다. 스토리는 전세계적으로 악명 높은 범죄자가 FBI를 도와 미제 사건을 하나씩 해결해 간다는 내용입니다. 배우들의 연기력이 일품이며 몰입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수퍼 내추럴

공포 + 판타지 장르. 에피소드마다 다양한 괴물과 유령들이 나오며 가볍게 보기 딱 좋은 미드입니다. 유머와 위트가 적절히 섞여 있어 지루하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루시퍼

슈퍼 내추럴과 살짝 비슷한 장르. 지옥의 왕 루시퍼가 인간계에서 여자 형사를 도와 살인 사건을 하나씩 풀어간다는 내용입니다. 주인공이 잘 생긴 데다가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럭키루이 시즌1

제가 뽑은 재미있는 미드 추천 1위입니다. 저질스럽고 좀 막장에 가깝지만 재미는 보장합니다. 영화로 치면 잭애스나 행오버 같은 느낌이랄까요... 시즌3까지 제작되었지만 시즌1만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미드는 한드와 다르게 시즌제로 운영이 되는지라 스토리 짜임새가 좋고 몰입도가 높습니다. (한 번 미드에 빠지면 한드는 잘 안 보게 될 지경.....) 제가 추천드린 미드가 취향에 맞으실지는 모르겠지만 제 지인들에게 권유했을 때 불호가 잘 없었던 미드들입니다. 부디 재미있게 보실 수 있으면 좋겠네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