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소만발유머천국

A Dance Of Fire and Ice apk 본문

기타

A Dance Of Fire and Ice apk

##^^## 2019. 3. 11. 22:40


A Dance Of Fire and Ice apk 다운로드 링크와 A Dance Of Fire and Ice의 간단한 게임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A Dance Of Fire and Ice(불과 얼음의 춤)은 Hafiz Azman에서 개발한 모바일 리듬게임입니다. 현재 마인크래프트를 꺾고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통합니다.



A Dance Of Fire and Ice의 게임 방식은 간단합니다. 빨간색 원과 파란색 원을 번갈아가며 이동하는 형식으로 게임이 진행되는데, 박자에 맞춰 키를 누르면 한 칸 씩 앞으로 갑니다. 마지막 하얀 원이 있는 칸까지 이동하면 해당 스테이지를 클리어합니다. 초반엔 정박이지만, 스테이지가 진행될수록 엇박이 생기며 난이도가 점점 어려워집니다.



A Dance Of Fire and Ice apk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 남겨놓았습니다. A Dance Of Fire and Ice는 처음부터 끝까지 집중하여 박자를 맞추어야 하고, 한 번이라도 박자를 놓칠 경우 처음부터 다시 시작을 해야합니다. 중독성이 심한 게임이라는 점 꼭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A Dance Of Fire and Ice apk


~> A Dance Of Fire and Ice apk 다운로드 링크 <~


음악을 들으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A Dance Of Fire and Ice의 가장 큰 장점 같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해본 사람들에 따르면, 이 게임은 엄청 단순한 게임 같지만, 쉽게 질리지 않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또 배속 기능까지 추가하여 난이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최종 스테이지까지 클리어하려면 상당히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006 국제전화  (0) 2019.03.13
네이버무료사주풀이  (0) 2019.03.12
장례식 부조금 액수  (0) 2019.03.10
쏘카고객센터 번호  (0) 2019.03.07
교통카드 돈빼기  (0) 2019.03.05
Comments